자연주의 화장품브랜드 라보레(L’arvore) 공식런칭…토너6종 세트 선보여

    신규 코스메틱 전문브랜드 ‘라보레(L’arvore)’가 첫 번째 제품으로 토너 6종세트를 선보이며 공식 런칭했다.

    함께 출시된 필링패드, 재생크림 등을 포함해 연내에만 약 40여 종의 다양한 제품을 추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에 출시된 라보레네츄럴리프레싱토너 6종은 피부타입에 따라 골라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자연추출의 순수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또 레몬샤이니필링패드는 저자극의 각질패드로서 이름에서 알 수 있듯 레몬추출물을 함유해 피부노폐물제거 및 피부결 정돈의 기능을 제공한다. 더마플러스 재생크림의 경우 EGF성분 함유, 항산화작용 및 피부트러블에 효과적이다.

    라보레는 나무를 모태로 자연이 주는 순수한 에너지를 제품에 온전히 담아낸다는 철학을 담고 있으며 불필요한 거품광고나 과도한 패키지 등을 줄이고 좋은 원료를 사용해 가성비 높은 천연화장품을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한다.

    라보레 신규제품들은 대부분의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출시를 기념한 페이스북 증정 이벤트도 조만간 진행한다. 더불어 2017년 홍콩에서 개최되는 세계 최대의 코스메틱박람회 Cosmoprof HK 2017에도 참가해(2부스확정) 해외시장 개척에도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라보레 브랜드를 출시한 엠큐네트웍스(대표김이근)의 원수호 전략기획본부장은 “라보레는 지난 17년의 사업경험을 바탕으로 출시된 자사브랜드인 만큼, 글로벌 기업들과 수행해 온 비즈니스 경험이 총망라 되었다”며  “다양한 글로벌 네트워크를 활용해 국내는 물론 해외시장에서도 인정받는 브랜드로 성장시켜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엠큐네트웍스는 2000년 설립 이후 피앤지, 듀라셀, 켈로그, 유니레버, 바슈롬 등 글로벌브랜드의 한국파트너로 성장해 왔으며, 2007년 대단위 물류기지 설립을 시작으로 물류(물류대상국무총리상 2011년/ 대통령상 2016년) 분야로도 진출한 유통, 물류의 전문중견기업이다. 금번 자사브랜드 출시를 계기로 또 한 단계 도약을 기대하고 있다.

    • Date 2021년 1월 3일
    • Tags 엠큐네트웍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