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큐로지스틱스, 한국물류대상 대통령표창 수상

    종합물류기업 엠큐로지스틱스(대표 김이근)는 1일 대한상공회의소에서 열린 ‘2016 물류의 날’ 행사에서 ‘한국물류대상 대통령표창’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국토교통부가 주최하고, 한국통합물류협회와 대한상공회의소, 교통안전공단이 주관하는 ‘한국물류대상’은 물류산업의 위상을 높이고 물류인의 자긍심을 고취하기 위해 마련된 행사다.

    이날 행사에는 최정호 국토교통부 차관과 주호영 국회의원을 비롯해 물류분야 종사자 5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은탑훈장 1명, 산업포장 2명, 대통령표창 5명, 국무총리표창 5명, 국토부장관표창 45명 등 총 58명의 기업 또는 개인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엠큐로지스틱스는 IT 기술을 활용한 효율성 높은 물류 솔루션 공급의 필요성이 대두함에 따라 U-IT 신기술 도입을 통해 스마트글라스 기반의 새로운 물류관리 모델을 제시하고, 물류거점 투자개발의 다각화를 통해 물류산업의 혁신 및 경제발전에 기여한 점을 인정받아 대통령표창을 받았다.

    업체 관계자는 “새로운 기술과 투자 확장을 통해 물류산업 전반 및 경제발전에 이바지하고자 했던 점이 이번 수상에 크게 기여한 것 같다”며, “앞으로도 기존 물류산업의 업무환경에서 발생할 수 있는 오류 발생을 최소화하고, 업무가시성 및 신속, 정확한 업무 처리를 지원할 수 있는 다양한 기술의 연구와 개발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엠큐로지스틱스는 투자개발에서부터 임대 운영 및 물류 운영에 이르기까지 최적의 물류 솔루션을 제공하는 종합 물류 전문기업으로 현재 용인, 백암, 덕평, 지산, 서이천, 김포 등지에 물류센터를 운영 중이다.

    • Date 2021년 1월 3일
    • Tags 엠큐로지스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