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큐네트웍스, 마누카 꿀 브랜드 `허니뉴질랜드(hnz)` 국내 출시

    100% 뉴질랜드산 마누카 꿀을 한국에서도 맛볼 수 있게 됐다.

    해외 유명 생활용품 및 식품 유통전문 회사인 엠큐네트웍스가 프리미엄 브랜드 ‘허니뉴질랜드(HNZ)’를 오는 10월 국내에 론칭한다고 26일 밝혔다.

    허니뉴질랜드(HNZ)는 108년의 전통을 가진 마누카 꿀 전문 브랜드다. 1908년 창립 이후 지속적인 품질개발과 축적된 생산 노하우로 최고 수준의 품질을 보유하고 있으며, 특히 100% 마누카 꿀 만의 높은 점도가 특징이다.

    UMF HA 협회 회원사이자, ISO 90001, 위험관리 프로그램 등 다수의 기관에서 검증된 허니뉴질랜드의 제품들은 뉴질랜드뿐만 아니라 홍콩, 영국, 중국 등 세계 각지에서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다.

    마누카 꿀은 뉴질랜드 청정지역에서 자생하는 마누카라는 식물의 꽃에서 꿀벌이 채취한 천연 벌꿀로, 오래 전부터 다른 꿀에 비해 면역력 강화, 피로회복 및 피부미용 등에서 효과를 인정받아 왔으며, 국내에서도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 받고 있다.

    황상규 엠큐네트웍스 사장은 “청정 자연을 대표하는 뉴질랜드 산 상품에 세계적으로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특히 뉴질랜드 마누카 꿀이 세계 각국의 수요로 인해 품귀 현상을 보이고 있는 가운데, 마누카 꿀을 소량이나마 한국에 소개하게 돼 매우 기쁘다.”라면서, “앞으로도 더 적극적인 유통을 통해 보다 많은 사람들이 마누카 꿀의 효능을 누릴 수 있도록 힘쓰겠다”라고 말했다.

    • Date 2021년 1월 3일
    • Tags 엠큐네트웍스